짧고 좋은 글귀 추천 - 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 간다.

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 간다.

- 「마음을 열어주는 따뜻한 편지」 中에서 -


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 간다.



자신의 삶은 자신이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나의 작은 습관들이 모여 나를 만들어 갑니다.


알게 모르게 수년이 지나면,
내 습관이 나를 얼마나 변하게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습관
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 간다.



10년이 지나고 나면,
작지만 좋은 습관들을 만들어가는,
성공자의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긍정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습관,
항상 긍정의 말만 하는 습관,
남에게 뭔가 주는 것을 기뻐하는 습관,
문제만 제시하지 않고 대안도 제시할 줄 아는 습관,
그런 습관들을 만들며 승자의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습관
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 간다.



좋은 말, 좋은 행동을 늘 반복함으로,
 그 반복들이 모여서 좋은 습관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짧고 좋은 글귀 추천 - 인내를 갖고 성공하는 8가지 비결

 

짧고 좋은 글귀 추천 - 인내를 갖고 성공하는 8가지 비결

인내를 갖고 성공하는 8가지 비결 - 「리더의 조건」 中에서 - 1. 명확한 목표 당신이 무엇을 바라는지 확실히 알아야 한다. 인내력을 계발하는 가장 중요한 열쇠다. 강력한 동기부여야말로, 온갖

cocoro0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