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인셀덤뷰티랩 하남미사점에서 반짝이는 물광 피부 관리로 더 어려지세요.
나들이와 외출이 많아지는 여름입니다.
실외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면서 이제는 나들이나 휴가를 가보면 마스크를 쓰지 않고 생활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직 코로나의 위험성이 완전히 종식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위험한 것이 아니야라는 말씀들도 많이 있지만, 현실적으로 그것보다 더 마음이 쓰이는 것이 그간 꽁꽁 싸매서 보이지 않았던 나의 예쁜 얼굴이 이제는 자연스럽게 노출이 된다는 점입니다.
자의든 타의든 마스크를 쓸 때는 크게 신경 쓰지 않았던 내 얼굴이었는데, 이제는 마스크를 예전만큼 강제적으로 쓰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준비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무엇에 대한 준비냐! 바로 어디서든 자신감 있고 돋보이는 꿀 바른 듯한 물광피부 만들기에 대한 준비인 것이죠.
그래서 오늘은 물광 피부 관리로 반짝반짝 촉촉한 동안 얼굴이 될 수 있는 인셀덤뷰티랩 하남미사점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인셀덤뷰티랩 하남미사점>
위치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남로 91 2층 221호
문의전화 : 010 - 5606 - 4979
영업시간 : 월~금 11:00 ~ 18:00
(매주 토, 일요일 휴무)
※주말에는 예약 시 이용 가능※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알아야 한다.
우리 피부의 표피 맨 위에는 각질 세포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각질세포 때문에 우리 피부는 칙칙하고, 거무스름하게 보이게 되는 것이죠.
이 각질세포를 빠르게 제거해야 줘야 새로운 표피 세포가 다시 나오고, 그렇게 표피세포가 나시 다옴으로 인해서 우리 피부는 건강하고 탱탱한 본연의 피부로 빛을 발할 수 있게 되는데요.
이렇게 각질세포가 제거되고, 다시 새로운 표피세포가 나오고... 우리 피부는 우리가 일상생활을 할 때나 자고 있을 때나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이런 생겨나고 없어지는 과정을 끊임없이 반복하고 있죠.
이러한 생김과 없어짐의 과정을 반복하는 주기를 전문가들은 피부의 턴오버 주기라고 부릅니다.
사람에게 가장 이상적인 턴오버 주기는 28일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필연적으로 나이를 먹게 되고, 스트레스를 받으며 자외선 노출이라는 피부의 주적들로부터 안전할 수 없죠.
이렇게 피부의 턴오버 주기가 이상적인 날짜인 28일을 넘어가게 되면, 새로운 표피세포가 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가장 밖에 있는 각질세포가 쌓이게 돼서, 피부가 거칠어지고 푸석푸석하게 변하게 되어 우리가 원하는 반짝반짝 빛이 나는 동안 물광 피부 만들기와 점점 더 멀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28일 주기를 맞추는 인셀덤뷰티랩 하남미사점
인셀덤뷰티랩 하남미사점에서는 앞에서 이야기했던 28일 주기를 이상적으로 맞추기 위해 연구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개인마다 피부의 차이나 생활환경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우선 개인에게 가장 맞는 물광 피부 관리 방법에 대해서 컨설팅을 진행하고요.
처음에 관리를 들어가게 되면 피부가 좋아진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가도, 다시 나빠진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관리를 받으시는 분들은 '이게 과연 괜찮은 건가?' 하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실 수도 있는데요.
(실제로 그런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절대로 조급해하시면 안 됩니다.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사용하시는 사용량을 늘려가신다면, 인셀덤뷰티랩 하남미사점만의 물광 피부 만들기 효과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피부 흡수 방식으로 고통이나 불편함 없이 물광 피부 만들기
인셀덤뷰티랩 하남미사점의 모든 제품은 기구를 이용해 찌르거나 주입하는 방식이 아닌, 마스크 팩처럼 피부나 얼굴 위에 올려놓고 자연스럽게 흡수시키는 방식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혹시 고통스럽다거나 불편하지 않을까 하는 거부감이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본인에게 맞는 사용방법과 적정 용량을 정확하게 인셀덤뷰티랩에서 교육받고, 꾸준히 이용하시면 주름개선은 물론이고 빛나는 물광피부 만들기에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빛나는 동안 피부의 자신감!
이제 인셀덤뷰티랩 하남미사점에서 피로 해소를 위한 전신 안마와 함께 본인 피부에 맞는 상담과 컨설팅으로 어디서든 당당하게 주목받을 수 있는 블링 블링 물광피부 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다른 여자분들의 질투는 덤이에요.
본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개인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